3월 새벽 기도회 대표 기도문

새벽 대표 기도문

3월은 봄이 시작되는 달입니다. 추웠던 겨울도 지나고 서서히 따뜻해지는 계절입니다. 학생들도 학교를 가고, 교회의 행사들도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달이기도 합니다. 더 열심히 하나님을 사랑하고 높이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3월 1일 새벽 기도문 기도문

 

가장 좋은 것으로 항상 채워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3월을 허락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이제 겨울을 지나고 봄이 시작되는 첫날입니다. 하나님은 말씀으로 모든 것을 새롭게 하시고, 하나님의 뜻대로 모든 역사를 통치하십니다. 새로운 달, 새로운 계절을 맞아 하나님의 은혜로 새롭게 되는 저희의 삶이 되게 하옵소서. 주의 은혜를 사모하여 주님께 나온 주의 백성들에게 은혜 내려 주옵소서.

 

오늘은 일제의 철통 통치에서 좌절하지 않고 독립만세를 외친 삼일절입니다. 대한민국을 사랑하셔서 이렇게 멋지 나라 되게 하여 주심 감사합니다. 앞으로 우리나라가 항상 주님의 손에서 더욱 발전하게 하옵소서.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3월 새벼 기도문 대표 기도문

 

거룩하신 하나님, 저희들을 사랑하사 이곳에 모이게 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이른 새벽, 주님을 사랑하여 하나님께 나왔습니다. 저희들을 이곳에 모이게 하시고, 하나님을 예배하게 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의 첫 고백이 하나님 사랑합니다가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첫 행위가 하나님을 경배하기를 원합니다.

 

따스한 봄 바람이 불어옵니다. 차가운 겨울을 지나 봄이 오니 만물이 깨어납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세계는 얼마나 아름다운지요. 우리의 믿음도 신앙도 자라게 하시고, 봄을 맞아 더욱 열정적으로 하나님께 기도하고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우리 교회에 속한 거룩한 주의 백성들에게 은혜를 내려 주시고, 복을 받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3월 대표 기도문 모음 이미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