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에 해당하는 글 121

7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주일 낮 대표 기도문

 

 

주를 의지하는 자들에게 독수리의 날개침 같은 새 힘을 주시고,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는 이들을 은혜의 날개로 덮어 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햇빛을 주시고, 바람을 주시고, 모든 상황을 창조하시고 이끄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과 지혜를 찬양합니다. 7월 둘째 주일을 맞아 하나님 아버지를 예배합니다. 풍성한 은혜로 채워 주소서.

 

지나왔던 시간들을 돌아보며 하나님을 기쁘게 하지 못했음을 고백합니다. 저희는 늘 부족하고 나약합니다. 하지만 말씀대로 살고자 힘쓰기를 원합니다. 오늘 저희들의 허물과 죄를 사죄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날마다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사랑하기를 원합니다. 강가에 심겨진 나무는 철을 따라 열매를 맺는다 하였습니다. 우리가 어떤 어려움에서도 지치지 않고 날마다 부어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을 깨닫고 그 말씀을 따라 살아가는 인생이 되기를 원합니다. 말씀이 우리의 양식이요, 말씀의 우리의 생수요, 말씀이 우리의 전부임을 믿습니다. 날마다 주의 말씀을 묵상하며, 그 말씀을 따라 살아가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장마와 폭염이 이어지는 여름의 한 중앙에 섰습니다. 주일학교는 여름 행사 준비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여름을 지날 때 주의 은혜와 사랑이 늘 넘치기를 원합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치지 않고 항상 하나님의 일을 하기 위해 땀을 흘리는 주의 종들에 복을 주시고, 힘에 부치지  않도록 늘 새 힘을 부어 주옵소서.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는 주의 백성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주어진 환경 속에서 최선을 다하게하시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깨달아 주시는 힘으로 감사하며 섬기게 하옵소서. 주를 믿노라 하면서도 앞으로 전진하지 못하고 늘 제자리에 있는 이들이 많습니다. 주여, 저들에게 믿음을 더하여 주시고, 주의 사랑으로 채우사 섬김의 열정을 회복하게 하옵소서.

 

한 때 하나님을 사랑하고 주님을 섬기는 이들이 교회를 떠나 세상으로 나아간 이들이 있습니다.이런 저런 이유로 하나님을 떠나 세상에서 방황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주여, 저들의 심령을 붙잡아 주옵소서. 하나님 없이 살 수 없음을 알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작고 초라하지만 하나님께서 함께 하신다면 어떤 일도 행할 수 있습니다. 주여, 저희들의 심령 속에 하나님의 풍성한 사랑과 은혜가 넘치기를 원합니다. 주여, 역사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나라가 바로서는 대한민국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놀라우신 사랑이 대한민국을 덮게 하옵소서. 진정한 사랑과 은혜로 그들의 삶이 항상 풍성하게 채워지기를 원합니다.  모든 정치인들이 하나 되어 나라를 사랑하고 바룬 정치를 행하기를 바랍니다.

 

예배를 받으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전심으로 주님을 예배할 때 우리의 마음을 열고 주의 음성 듣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