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대표 기도문 9월 넷째주

biblia 2022. 9. 24.
반응형

주일 대표 기도문

  • 2022년 9월 25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 할렐루야 참 소망이 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벌써 9월이 다 지나갔습니다. 이제 며칠만 있으면 새로운 달이 시작됩니다. 올해는 정말 정신이 하나도 없습니다. 문득문득 주님 다시 오실 때가 아닌 지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9월 마지막 주일 대표 기도문을 작성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와 찬양을 하나님께 올립니다. 복된 주일을 허락하셔서 주님께 예배할 수 있도록 은혜 내려 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늘 보좌 떠나서 죄인들을 구원하러 오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우리가 한 마음으로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앞에 우리의 죄악들을 회개합니다. 예수님은 우리의 죄를 위하여 십자가에서 죽으셨지만 우리는 죄를 버리지 못하고 우리 마음대로 살아갑니다. 주여, 저희들의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오늘 이 시간 십자가의 능력이 우리 안에 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좋으신 하나님 저희를 사랑하사 지금까지 인도하여 주신 것을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하루하루 살아감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압니다. 우리힘으로 살아가는 것 같지만 사실은 모두가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주님, 저희로 하여금 하나님만을 의지하게 하옵소서. 언제나 돌보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기억하고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날이 갈수록 그리스도으 충만한 분량에 이르기를 원합니다. 마음과 생각, 일상과 모든 삶이 예수님을 닮아가게 하옵소서. 우리 안에 그리스도의 형상이 온전히 이루기까지 영적 싸움을 포기하지 않게 하시고, 날마다 말씀을 먹고 마심으로 하나님을 닮고 또 닮아가게 하옵소서. 진리를 사랑하고, 거룩한 삶을 추구하며, 사랑하며 헌신하며 주님을 닮아가는 일생이 되기를 원합니다.

 

저희 교회가 날로 성장하며 죽어가는 영혼을 구하는 구원의 방주가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을 알지 못해 어둠 속에서 헤매며 생명의 빛을 보지 못하는 그들에게 참 소망을 전하기를 원합니다. 특별히 복음을 전하는 전도대를 붙드사 매주 **요일에 모여 기도하고 전도할 때 성령께서 함께 하사 지혜롭고 담대한 생명의 복음을 전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힘으로 할 수 없습니다. 주님께서 붙드사 전도대의 입술을 주관하사 복음을 전할 때 듣는 자들이 마음을 열고 복음을 받게 하시고, 영적으로 살아나 말씀을 사모하는 영적 갈급함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교회를 섬기며 돕는 헌신자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물질을 쓰고 시간을 내어 주님을 섬기며, 교회에 나와 헌신하는 이들에게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진리가 충만한 삶이 되게 하시고, 그들이 기도할 때 하늘의 문을 여시고 응답하여 주옵소서. 환자를 위하여 연약한 자를 위하여 가난한 자들을 돌보며 기도합니다. 주님께서 그들의 간구를 들어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