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8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 토록 동일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8월 둘째 주일을 허락하사 거룩하신 하나님을 찬양케 하신 은혜 감사합니다. 예배드릴 때 온 마음을 다해 나아가게 하옵소서.

 

엎드려 회개하는 주의 백성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님의 거룩한 백성이라 하면서 세상의 원리를 따라 살아가려 했던 저희들입니다. 주의 긍휼로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저의 마음을 정케 하여 주옵소서. 분주함과 어지러운 마음을 버리고 하나님만을 바라게 하옵소서. 우리 마음에 새로운 마음을 허락하사 하나님만을 의지하게 하옵소서.

 

오늘도 주의 전에 은혜를 갈망하는 주의 백성들을 붙드사 충만한 은혜로 채워 주옵소서. 우리의 힘으로 살아갈 수 없습니다. 우리의 지혜로 어둔 세상을 헤처 나갈 수 없습니다.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사 늘 하나님만을 바라게 하옵소서.

 

폭염과 폭우로 인해 고통 받는 백성들이 많습니다. 지난주는 서울과 경기 지방에 엄청난 폭우가 내려 많은 수재민이 생겼습니다. 앞으로 비 소식 더 있습니다. 하나님여! 저희들에게 함께 하사 수재민들이 지치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긍휼로 힘을 얻게 하옵소서.

 

내일은 광복절입니다. 일제 강점기 시절 자유를 잃고 학대를 받으며 지냈습니다. 하지만 긍휼이 많으신 하나님은 대한민국을 불쌍히 여기사 포악한 일제로부터 구원하사 독립을 주셨습니다. 참으로 놀라운 사랑입니다. 이제 다시는 일제의 억압에 쓰러지지 않게 하시고, 진정으로 자유와 행복을 찾게 하옵소서.

 

여름 행사를 은혜로 잘 마쳤습니다. 수고한 이들에게 복을 주시고, 주일학교 더욱 부흥하게 하옵소서. 강론하시는 목사님께 성령 충만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8월 대표 기도문 모음

8월 대표 기도문 모음 2022년 8월 대표 기도문입니다. 이 기도문은 저의 개인적인 성향과 신앙, 교회의 상황에 맞추어 작성된 것입니다. 교회력과 교회 행사들을 참작하여 작성된 것이므로 각 개

bibli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