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8월 첫째 주

대표기도문|2022. 8. 5. 15:18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8월 첫째 주 수요일 대표 기도문

하나님을 찬양

선하시고 긍휼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수요일 예배로 저희들을 주의 전에 불러 모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분주한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하나님께 나와 기도와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말씀으로 힘을 얻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는 늘 부족한데 하나님은 저희를 항상 좋은 것으로 채워 주십니다. 8월 첫 수요일 예배를 하나님께 드립니다. 오늘도 우리 예배에 임재하여 주옵소서.

 

간구의 기도

어둔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빛 되신 주님을 더욱 의지하기를 원합니다. 8월이 시작되면서 세상은 더욱 요란해지고 분주해지고 자신들의 욕망에 이끌려 살아가기에 바쁩니다. 하나님 없는 이들은 요동치고 흔들립니다. 하나님을 믿는다는 우리도 요동치는 세상과 함께 두려움과 걱정에 휩싸일 때가 너무나 많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을 붙드사 하나님의 선하심과 능력을 깨달아 알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은 말씀으로 세상을 창조하시고 새롭게 하시는 분이십니다. 원하시면 모든 것을 뜻대로 운행하십니다. 전지하시고 전능하시며, 선하시고 아름다우십니다. 하나님은 말씀을 어둠에서 빛을 내시고, 사막에서 강을 내시며, 절망 속에서 희망을 창조하십니다. 하나님을 의지하는 자들에게 반석이 되시며, 방패가 되십니다. 하나님을 신뢰하고 살아가는 저희에게 이 믿음을 허락하사 어떤 환경 속에서도 평안과 기쁨을 주옵소서.

 

여름 성경학교가 지난 주에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3년 만에 열리는 여름 성경학교가 하나님의 은혜로 잘 마쳤습니다. 너무나 감사합니다. 앞으로 다시는 성경학교가 중단되는 일이 없이 매년마다 열리기를 원합니다. 중고등부 수련회도 이 번주에 진행됩니다. 애쓰고 수고하는 모든 이들에게 복을 주옵소서.

 

우리 교회 지역속에서 소망이 넘치는 교회로 알려지게 하옵소서. 온 성도가 이기적인 삶이 아니라 헌신하고 사랑하게 하옵소서. 어둔 세상 속에서 빛을 발하고 타락한 세상 속에서 거룩한 삶을 살게 하소서. 주님을 모르는 이들에게 복음을 증거 하여 영생을 얻게 하시고, 저들이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며 기뻐하는 날까지 포기하지 않게 하옵소서.

 

오늘도 주께 받은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드시옵소서. 주님의 은혜가 고파 귀를 기울이는 성도들에게 은혜를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대표기도문] - 8월 대표 기도문 모음

 

8월 대표 기도문 모음

8월 대표 기도문 모음 2022년 8월 대표 기도문입니다. 이 기도문은 저의 개인적인 성향과 신앙, 교회의 상황에 맞추어 작성된 것입니다. 교회력과 교회 행사들을 참작하여 작성된 것이므로 각 개

bibli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