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첫째 주 수요일 예배 대표 기도문

2월 첫째 주 수요일 예배 대표 기도문

 

영광의 주 하나님 아버지 감사와 찬양을 돌려드립니다.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가 넘치기에 다시 2월을 맞이했습니다. 천한만민 중에 수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저희같이 부족하고 허물 많은 사람들을 사랑하여 주셔서 하나님의 아들 딸 삼아 주셨사오니 이 은혜가 얼마나 크고 놀라운지요. 늘 하나님을 찬양하며 살아가는 저희의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2월의 첫날, 첫 수요예배를 맞이하여 주의 백성들이 하나님을 예배하기 위하여 주의 전에 모였습니다.

 

좋으신 하나님, 우리가 점점 믿음이 굳세어지고, 하나님을 더 사랑하고, 교회를 더 사랑하기를 원합니다. 육신은 나이가 들수록 약해지고 무너져 가지만 우리의 속사람은 날로 새로우며, 더욱 강건하여 짐을 믿습니다. 하늘나라를 바라보며 소망을 가지고 살아가게 하시고 어떤 상황 속에서도 우리를 이끄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하는 저희가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 교회가 새로운 시기를 맞아 부흥되기를 원합니다. 이제 코로나도 거의 물러가고 코로나 이전으로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코로나를 통해 하나님께 예배 드리는 것이 얼마나 소중하고 귀중한가를 배웠습니다. 이 기억을 영원히 간직하게 하시고, 하나님을 예배함이 얼마나 소중한가를 잊지 않게 하옵소서. 모이기를 힘쓰고, 서로 사랑하며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주의 백성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무엇보다 우리 교회가 예배가 뜨거워지고 놀라운 기적의 역사가 매 예배 시마다 때마다 일어나게 하옵소서. 상처 받고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우리 교회 예배 시간을 통해 치유되고 회복되게 하옵소서. 믿음이 연약한 자들이 뜨거운 믿음을 갖게 하시고, 불신자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강건하여 지기를 원합니다. 참되신 하나님을 벗 삼아 오직 하나님만이 우리의 소망임을 알고 감사 찬양하게 하옵소서.

 

오늘도 주님을 사랑하여 주님 앞에 나온 주의 백성들이 많습니다. 목마른 사슴이 시냇물을 찾듯 주님을 찾아 온 주의 성도들에게 큰 은혜를 내려 주시고, 만나 주시고 그들의 기도에 응답하여 주옵소서. 우리 인생의 답은 오직 하나님뿐임을 압니다. 세상의 그 어떤 것도 우리의 답이 되지 못합니다. 오직 하나님만이 우리 인생이 답이 되시오니 우리 가운데 오사 역사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댓글()